iPhone Air

역대 가장 얇은 iPhone.
역량은 프로급.

스카이 블루 색상 iPhone Air의 옆면. 매우 얇은 두께, Fusion 카메라 시스템, 측면 버튼, 카메라 컨트롤이 보입니다.

일단 핵심부터.

디자인

미래를 손에 쥔 느낌이랄까.

한 손으로 스카이 블루 색상 iPhone Air를 들고 있는 모습. 앞면과 옆면, 매우 얇은 두께, Dynamic Island, 측면 버튼, 카메라 컨트롤 버튼이 보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iPhone Air는 믿을 수 없이 얇고 가벼워 손에 들고 있는 느낌마저 사라져 버릴 정도입니다. 두께는 5.6mm, 무게는 165g에 불과한3 iPhone Air는 역대 가장 얇은 iPhone입니다. 그런데 심지어 몰입감 넘치는 널찍한 16.6cm 디스플레이4와 파워풀한 A19 Pro 칩까지 자랑하죠. 이는 그야말로 손에 쥐었을 때 비로소 깨닫게 되는 역설 그 자체랍니다.

보다 자세히 들여다보기.

카메라

앞뒤로 완전
새로운 카메라 경험.

상단 플래토의 Fusion 메인 카메라 시스템이 보이는 스카이 블루 색상 iPhone Air 뒷면

18MP Center Stage
전면 카메라

48MP Fusion 메인 카메라

초당 60 프레임의 4K Dolby Vision

4개의 렌즈가 당신의 주머니에

완전히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으로 맘에 쏙 드는 셀피, 놀라운 인물 사진과 풍경 사진, 프로급 동영상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18MP Center Stage 전면 카메라.
사진 촬영의 프레임을 완전히 바꾸다.

새로운 전면 카메라는 사진과 동영상 등의 프레임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iPhone을 움직이지 않고도, 탭해서 시야각을 넓히거나 찍는 방향을 세로에서 가로로 전환할 수 있죠. 게다가 친구들이 화면 안에 들어오면 시야각이 저절로 확장되어, 셀피 사진에 더 많은 친구들을 손쉽게 담을 수 있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메라와 함께하는 기쁨.

상단 플래토의 Fusion 메인 카메라 시스템이 보이는 스카이 블루 색상 iPhone Air 뒷면

무려 10년이 넘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혁신을 거듭해 온 iPhone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메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마치 여러 개의 첨단 카메라를 하나로 합친 것과 같은 강력한 48MP Fusion 카메라 시스템을 갖춘 iPhone Air 역시 그 유산을 이어갑니다. 기본 촬영은 24MP로 설정되어 있으며, 손에 잡힐 듯한 디테일을 담고 싶을 땐 초고해상도 48MP로 촬영하고, 놀랍도록 또렷한 퀄리티로 피사체에 바짝 다가가고 싶을 땐 내장된 2배 망원 모드로 전환하면 되죠.